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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화뉴스] ‘경북 체험관광 60선’온라인 판매로 관광 활로 넓혀
    글 쓴 이 컬처라인 이메일 조 회 수 27
    기     간 2021년 4월 2일 등 록 일 2021-04-02 오후 5:3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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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북 체험관광 60선’온라인 판매로 관광 활로 넓혀
        • - 4월 프로모션 행사기간 신청 고객에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경상북도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은 체험관광 콘텐츠 공모전에 선정된‘경북투어마스터’체험관광 상품(60선)을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온라인기반 관광플랫폼(OTA, on line Travel Agency)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경북투어마스터(체험관광상품)’사업은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상품화하여 판로까지 개척하는 경북형 대표 관광브랜드로서 언택트(Untact) 시대의 개별 관광트렌드에 발맞춰 역사, 문화, 전통, 음식, 레저, 이색체험 및 숙박이 결합되어 경상북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체험관광브랜드로 성장시키는 사업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쌀누룩을 활용한 생요거트 만들기’,‘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투어 및 쿠킹클래스’,‘우드카빙 목공체험’,‘숯불 화덕을 이용한 딸기 피자 만들기’등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며 여러 상품들 가운데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이밖에‘승마’,‘요트체험’,‘별빛투어’,‘수제맥주만들기’, ‘농촌체험’,‘캠핑’등 신나는 야외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경상북도는 4월 한 달 진행할 프로모션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판매 기업에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 판매량, 홍보실적 등을 평가해 최우수 관광상품을 선별해 총 5,0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상철 경상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경북투어마스터를 통해 경북만의 이색적인 체험과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지원과 투자로 상품을 개발하고 판로를 개척, 침체되어있는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해 많은 관광객이 경북을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북 체험관광 상품은 경북투어마스터(www.gbtourmaster.com)와 프립(www.frip.co.kr) 등 온라인 기반 플랫폼(OTA)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경북투어마스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피홀리데이 수제맥주체험 (사진. 경상북도 제공)

     

     

    꿈꾸는 공작소 _ 우드카빙 (사진. 경상북도 제공)

     

     

     

    봉이땅엔 화덕딸기피자 (사진. 경상북도 제공)

     

     

     

  • 첨부파일 (10-1)경북투어마스터_04꿈꾸는공작소_우드카빙1.jpg (10-2)경북투어마스터_16봉이땅엔_화덕딸기피자-2.jpg (10-3)경북투어마스터_41호피홀리데이_수제맥주체험1-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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